NEWS
뉴욕에서 150개 이상의 베뉴들이 COVID-19 완화 정책을 위해 협회를 만들다.
뉴욕에서 New York Independent Venue Association 결성
MIXMAG KOREA | 2020-08-06

뉴욕에서 150개가 넘는 베뉴들이 모여 New York Independent Venue Association 결성하였다.


협회는 National Independent Venue Association 지역적 하위 그룹으로서 설립되었다. 협회는 올해 초에 설립된 단체로서, COVID-19 팬데믹 중에 클럽과 베뉴들을 위해 정부가 관련 정책을 완화할 것을 집단적으로 옹호하기 위하여 설립되었다. National Independent Venue Association 의해 수행된 조사에 따르자면, 미국에 있는 베뉴의 90% 연방 정부의 기금없이는 다음 내에 폐업을 밖에 없을 것이라고 답했다고 전했다.


Nowadays, Avant Gardner 그리고 Elsewhere 같은 뉴욕의 베뉴는 협회를 가입한 150개의 베뉴 개로서, 8 4일에 있었던 행동의 날에 직접 참여하기도 하였다. 베뉴들은 지난 , 팬들에게 국회의원에게 연락을 취하거나 그들에게 Save Our Stages Act, RESTART Act, 그리고 상원의원 Amy Klobuchar, John Cornyn, Todd Young, Michael Bennet 의해 발안된 법안을 지지할 것을 촉구할 것을 장려하였다.


Save Our Stages Act 베뉴의 오퍼레이터들과 프로모터들에게 100 달러를 지불하는 프로그램으로서, 모두가 막대한 불확실과 싸우고 있는 시점에서 공간을 생존하게끔 하는데 사용될 것이다.


, 앞서 언급된 법안들의 중요성은 National Independent Venue Association #saveourstages 캠페인에 의하여 강조된 있다. 캠페인은 법안들이 국가에 있는 라이브 퍼포먼스 베뉴들의 생존을 보증할 있을 것이라고 밝힌 적이 있다.


법인명 : 주식회사 비엔엘컬쳐스 /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아03924 / 등록일 : 2015년 10월 06일
발행인 : (주)비엔엘컬쳐스 이순섭 / 편집인 : 민병원 / 발행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150, 107-105
발행일자 : 2016년 4월 4일 / 전화번호 : 070 4165 5001 / 대표이메일 : info@bnl-global.com
청소년보호책임자 : 홍유석 / Copyrights 2016 Mixmag Kore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