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그라임에 대해 다룬 영화가 릴리즈 될 예정이다.
AGAINST ALL ODDS, 발매 예정
MIXMAG KOREA | 2020-09-25

그라임에 대해 다룬 필름, Against All Odds 트레일러가 새롭게 공개되었다.


00년대 초기 그라임 씬에 커리어적으로 성공을 이루고자 노력하였던 MC Active 이야기를 중심으로 필름은 그의 야망, 분투와 노력을 담고 있다. , 필름은 UK 에서 새롭게 런칭된 Motown Records 릴리즈한 첫 번째 프로젝트이기도 하다.


영국의 디렉터, 배우이자 그라임 프로듀서인 Femi Oyeniran 디렉팅한 비디오에는 또한 그라임의 초석을 닦는데 기여한 D Double E, Ghetts, Jammer, 그리고 Diesel 같은 플레이어들이 출연하고 있다. J2K 또한 Guv 라는 캐릭터로서 필름에 출연하고 있다. 그리고 필름의 사운드트랙의 라인업 또한 인상적인데, D Double E, Sir Spyro 그리고 Capo Lee 영화의 스코어링에 참여해주었다.


그라임에 대한 진정한 노스탤지어를 불러일으키는 Against All Odds LING UP TV 콜라보레이션 하여 11 13일, 필름 프리미어를 위하여 전설적인 영국의 그라임 위성 채널 Channel U 다시 불러들이키려 하고 있다. 또한 Ace & Vis Show Asqueezy`s Chart Show. 같은 올드스쿨 콘텐츠의 스크리닝 또한 준비 예정이라고 하니 그라임의 팬들은 기대해봐도 좋을 것이다.


프레스 릴리즈에서 Oyeniran Walker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


필름은 흑인 브리티쉬 음악 가장 강력한 표현 하나였던 그라임을 향한 비쥬얼 오마쥬입니다.


사상 최초로 만들어지는 그라임 영화를 위하여, 음악적 동기화의 기회를 만들기 위해서 Rob Pascoe Afryea Henry-Fontaine 이끄는 팀과 함께 한다는 것은 굉장한 기쁨이었습니다. 그들은 저희에게 순간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번에 제작된 음악과 필름은 흑인 브리티쉬 유산에게 바쳐지는 헌사와도 같은 것입니다.”


트레일러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하며, 정식 릴리즈는 11 13일에 이루어질 예정이다.


법인명 : 주식회사 비엔엘컬쳐스 /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아03924 / 등록일 : 2015년 10월 06일
발행인 : (주)비엔엘컬쳐스 이순섭 / 편집인 : 민병원 / 발행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150, 107-105
발행일자 : 2016년 4월 4일 / 전화번호 : 070 4165 5001 / 대표이메일 : info@bnl-global.com
청소년보호책임자 : 홍유석 / Copyrights 2016 Mixmag Korea All rights reserved.